겨울 모험

겨울 모험

진정한 재미는 밴프 국립공원에 눈이 내리기 시작할 때 시작됩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어들이 발갛게 달아오른 볼을 하고 산악 도로를 미끄러지듯 질주하고 아이들은 깔깔거리며 또 다시 짜릿한 활강을 하려고 터보건 썰매 언덕 위로 뛰어 올라가며 연인들은 담요를 두르고 말이 끄는 썰매에 앉아 유람을 합니다.

알래스카 썰매개들이 끄는 개 썰매를 타고 산림 코스를 관통하며 한바탕의 칼바람을 즐겨 보거나 설피를 신고 이 지역의 초기 정착민들처럼 야생 산악 도로를 찾아보십시오. 공원 외부에서 헬리콥터를 타면 “빙빙 도는” 새의 눈을 통해 보듯 정상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드문 산지 경험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스노모빌 투어를 통해 수 백 개의 산악 도로에서 산림을 탐험할 수 있으며, 셔틀을 탑승하는 동안 동승한 가이드가 공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스키와 스노보드

인상적인 거대한 산맥, 수 미터 이상 쌓인 건조하고 가벼운 가루 눈, 중력 – 바로 밴프 국립공원에 겨울이 올 때, 반드시 기대해도 되는 것들입니다.

신코스 개발, 빨라진 리프트, 아담한 숙박시설, 혁신적인 지형 공원들로 인해 밴프와 루이스 호수에서의 스키, 스노보드 시설이 더욱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초급에서 고급까지의 코스 표시가 되어 있는 수 백 킬로미터에 걸친 스키 코스가 세 개의 세계 최고급 스키 리조트에 걸쳐 흩어져 있어 스키 매니아들은 겨울 내내 방대한 지형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스키 밴프-루이스 호수-선샤인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 티켓으로 편안하게 스키를 즐기십시오. 이곳에서 스키 레슨, 대여를 할 수 있으며 숙박 시설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스키 경험을 원하시면 공원 외부에서 독점적으로 운영되는 헬리 스키 모험을 선택하십시오.

여름 모험

밴프 국립공원은 모험을 통해 들쭉날쭉 멀리 뻗어가는 산맥 정상, 산림이 빽빽이 들어선 고산 계곡 등 자연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야생 동물, 야생 공간, 나무 사이를 통과하며 마음을 달래주는 바람의 소리와 짜릿한 감흥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밴프와 루이스 호수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의 난이도는 다양합니다. 고산 초지에 핀 야생화 사이를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록키산맥 정상을 등반하면서 자신의 최고 한계를 시험하는 것도 멋진 일입니다. 4500만년 전에 해저 대양으로 인해 형성된 암석 용마루를 따라 배낭 여행을 하거나 5성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십시오. 물 속에 낚시 바늘을 던지거나 빙하를 걸어 보거나 루이스 호수의 청록색 물에서 카누를 저어도 좋습니다. 셔틀 버스를 타면서부터 모험이 시작되는 헬리 하이킹, 급류 래프팅, ATV 를 즐기시려면 가이드가 동반하는 공원 외부 여행을 선택하십시오.

외식과 나이트라이프

밴프와 루이스 호수의 음식은 개성있고 편안합니다. 퐁듀, 신선한 생선, 야생 엘크, 들소 안심에서 생선 초밥, 파타이, 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나다 음식 또는 외국 음식을 선택하여 가장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음미하십시오. 복장 규정은 산악 캐주얼로, 편안한 플리스 스웨터도 착용 가능합니다.

커피 향에 이끌려 갓 볶은 커피가 나오는 코너 카페를 찾아 야외 테라스에서 사람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 보세요. 어둠이 내린 뒤에는 댄스 클럽이나 웨스턴 살롱에서 춤을 추거나 밴프 센터에서 콘서트를 즐기거나 펍에서 라이브 음악을 듣거나 현지 라운지에서 음료수를 마시며 긴장을 풀어보십시오.

스파와 건강

100여년 전 탐험가들이 지면에서 솟아 오르는 천연 온천을 처음 발견한 후, 건강을 중요시 하는 전세계 방문객이 밴프 국립공원에서 “온천수”를 즐겨왔습니다. 멋진 산의 경치를 즐기며 신선한 고산 공기를 들이 마시며 이곳에서 긴장을 푸는 것이야 말로 쉬운 일입니다.

밴프와 루이스 호수는 믿기 어려운 호사로움을 제공하는 풀 서비스 호화 스파에서 치료 효과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단순하나 우아한 데이 스파에 이르기까지 휴식을 취하고 원기를 회복하며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조용한 장소들을 자랑합니다. 수영복을 입고 따뜻한 실외 밴프 어퍼 온천(Banff Upper Hot Springs)에 뛰어들거나 현지 건강 보조 식품점에 들러 조언을 얻거나 요가복을 구입하거나 장인 정신이 깃든 베이커리에서 영양가 높은 스낵을 시식해 보세요.

예술, 문화 및 유산

밴프와 루이스 호수에서 과거란 여러분이 이곳에서 보게 될 현재의 모습과 거의 다를 바 없습니다. 어디를 가건 현지 역사를 쉽게 접할 수 있기에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도 없이 현지 역사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버스 투어의 설명을 들으면서, 캐나다 록키산맥의 화이트 박물관(Whyte Museum)에서, 호텔 벽의 사진을 보면서, 원주민들과 캐나다인의 작품을 걸어 놓은 현지 화랑의 작품을 관람하면서 여러분은 이곳의 역사와 마주하게 됩니다. 지난 100여년 동안 화가, 사진작가, 음악가들이 황야의 정신, 사람, 밴프 국립공원에 서식하는 동물들에 이끌려 캐나다 록키산맥을 찾아 왔습니다.

쇼핑

밴프 국립공원에 가끔 비가 내릴 때도 있습니다. 날씨가 궃은 날은 쇼핑하기에는 좋습니다. 사실, 누가 휴가 중에 빨래를 하고 싶어하겠습니까?

캐나다산 훈제 연어, 단풍나무 향의 사탕 또는 갓 볶은 고급 커피를 음미하기에 좋은 때가 바로 이 때입니다. 또한 수 십년 동안 현지 가족이 운영해 온 상점에서 최신 사이클링 장비, 하이킹 또는 낚시 장비, 액세서리, 하이테크 실외 의류 등을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역사적으로 흥미로운 기념품을 찾으신다면 화랑, 박물관, 서점이 적절합니다. 패션 추종자들은 밴프와 루이스 호수의 상점에서 판매하는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를 비롯한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고급 캐나다 상품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여행 기념품을 가져가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하시다면 “1달러 상점”을 구경해 보세요. 날씨에 관계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선택의 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