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건강을 되찾고,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십시오.

Story Ideas

자연에서 건강을 되찾고, 평화로운 휴식을 즐기십시오.

수 만년된 빙하에서 흘러나오는 세계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물이 있는, 영감이 충만한 캐나다 록키산맥에서 새로운 차원의 휴양을 만끽하세요. 밴프 국립공원의 빙하는 원시의 모습을 간직한 황야를 지나 여러 갈래로 갈라지는 청록색의 고산 호수, 시내, 강에 물을 공급하여 나무, 야생화, 수많은 야생 동물들에 생명의 근원을 제공합니다. 그저 그 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장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1880년대에 밴프에서 마음을 달래 주는 천연 온천이 발견된 이래, 수평선을 이루는 장엄한 산봉우리에서 자신만의 자연의 세계를 재발견하기 위해 많은 해외 방문객들이 황야를 찾아 왔습니다. 인근 산길을 따라 내려오는 동안 또는 원시의 모습을 간직한 겨울 산림을 가이드와 함께 설피를 신고 조용히 걷는 동안 영혼을 깨끗이 씻어내고 고산의 신선한 공기를 폐 깊숙히 들이마셔 보십시오. 밤에는 밴프 어퍼 온천(Banff Upper Hot Springs)의 짜릿한 물에 몸을 담그고 저녁 별과 함께 산맥 위로 떠오르는 달을 감상하십시오. 요가 전문 스튜디오에서 또는 혼자서, 파란 하늘 아래 그림처럼 솟은 아름다운 산정에 매트를 깔고 영혼을 치유해 주는 요가를 함으로써 현대 생활의 스트레스와 중압감으로부터 벗어나십시오. 밴프와 루이스 호수 지역에는 마음과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다양한 데이 스파가 있어, 이 곳에서 내적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순수한 삶의 본질을 되찾게 해주는 전문 마사지, 치유 효과가 뛰어난 바디랩, 유기농 치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멋진 자연 환경 명소

밴프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희귀 유적지 중 하나로, 방문객들이 환경을 지속으로 보호하면서 즐길 수 있는 원시 모습을 간직한 황야입니다. 엄격한 개발 통제를 통해 자연환경을 보존하는 한편 쉽게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6641 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조성된 공원은 엄청난 규모의 설산, 1,000개가 넘는 빙하, 산림이 빽빽이 들어선 광대한 계곡, 신선한 강을 뽐내고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애호가들에게는 바로 집과도 같은 곳입니다. 무스, 곰, 새, 물고기 등 모든 종류의 야생동물들에 대한 사냥이 금지되어 있어 이들은 자연 서식지를 자유롭게 배회합니다. 심지어 엘크와 사슴이 놀라워하는 방문객들의 모습에 아랑곳 하지 않고 밴프와 루이스 호수 거리를 여유롭게 걸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호텔, 여행사, 밴프와 루이스 공원 주민들은 여행업에 전적으로 생계를 의존하기에 주변 환경을 자연 그대로 보호하고자 합니다. 업체들은 자연친화적 전력, 폐기물 관리, 재활용 기법을 이용하고 방문객들에게 건강한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줍니다. 밴프 타운은 캐나다에서 최초로 인근의 필수 다수 관광명소와 사진 촬영지를 연결하는 공공 교통 노선에 하이브리드 버스를 운행하는 도시입니다. 다양한 현지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유기농 육류와 야채 생산자들을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가미한 신선한 캐나다 유기농 음식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공원 시스템, 보호 대상인 야생동물의 서식지, 여행업계가 이용하는 혁신적인 자연보존 방법에 관해 배울 수 있는 개인 또는 그룹 투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필즈 파크웨이 (Icefields Parkway)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오랫동안 손꼽혀 온 아이스필즈 파크웨이 투어를 통해 캐나다의 국보 중 하나인 록키산맥의 중심과 가장 유익한 목적지를 탐험해 보십시오. 올 여름 캘거리와 에드먼튼으로 날아 온 해외 방문객들은 장엄한 정상에 펼쳐진 광대한 황야, 고대 빙하, 폭포 절벽, 원시 모습을 간직한 산상 호수, 광대한 계곡들에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필즈 파크웨이의 다채로운 역사와 독특한 지질학적 특성을 설명해 주고 밴프 국립공원과 재스퍼(Jasper) 국립공원에 서식하는 많은 곰, 록키양, 엘크, 사슴에 관해 배울 수 있는 가이드가 딸린 고급 버스투어에 참여하십시오. 투어 중 숨막히게 아름다운 전망대에 들러 사진 촬영을 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게 되면 몇 년 후 다시 이 곳을 찾게 될 것입니다. 아이스필즈 파크웨이는 캐나다 록키산맥의 중추인 록키산맥 분수령(Continental Divide)을 따라 루이스 호수와 재스퍼 타운 사이에 장장 232 킬로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이 여행의 백미 중 하나는 콜럼비아 대빙원(Columbia Icefield)으로서, 서로 연결되어 얼어붙은 빙하의 대양이 북미를 교차하는 시내, 강을 따라 태평양, 대서양, 북극해에 이르기까지 그 물을 공급합니다.